본문 바로가기
My interest's in cars

아우디의 8세대 New A6, 최첨단의 집합체(영문리뷰 전문수록)

by PalBong's 2018. 2. 28.
반응형


아우디의 8세대 a6는 한마디로 올-디지털화한, 최첨단화한 럭셔리 세단이다. 모든 디바이스의 연결과 지원 솔루션은 자체 네트웍에 연결된 인텔리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화된 서스펜션은 부드러운 승차감, 안정성, 향상된 운전재미 등을 모두 갖추고 있다. 



8세대 아우디 A6의 MMI터치시스템은 직관성을 바탕으로 운전자 하나하나를 개인화한 옵션을 축적하고 자동으로 설정한다.  이 기능은 광범위해서 아빠, 엄마, 할아버지, 아들 등 운전자 개개인이 스마트폰의 앱을 바탕화면에 끌어놓고 개인화하듯 구성을 세팅할 수 있다. 



개인화 옵션은 7명까지 설정할 수 있다. 또 개개인의 프로필에 최대 400개의 파라미터를 설정하고 저장할 수 있다. 심플한 UI와 메뉴트리 덕분에 기계치라도 한 두번의 학습만으로도 자신의 기능옵션에 빠르게 엑세스할 수 있다. 



새로운 아우디 A6는 아이폰의 시리처럼 지능형 대화가 가능하다. 이 컨트롤은 온보드 데이터와 MMI, 내비게이션과 함께 질의응답 프로세스를 갖고있다. 



최첨단 MMI는 빠르고 직관적이다.  센터 콘솔의 8인치 DP는 아주아주 다양한 첨단 기능을 몽땅 제어할 수 있다. 개인화한 옵션을 정확히 이해하고 작동한다면 운전자는 두 개의 상, 하단 디스플레이를 통해 제어동작은 매우 간단해진다.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 아우디 비즈니스 클래스에 대한 편의성이 극대화되었다.



MMI 서치 + 옵션으로 제어(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미디어허브가 탑재되었다. 이는 최첨단 데이터전송 모듈은 새로운 LTE의 표준을 사용하고 있다.



주차, 차고 파일럿 기능이 들어있다. 주차공간이나 차고로 알아서 들어간다. 운전자는 스맛폰의 myAudi앱으로 활성화만 시키면 된다. 



8세대 신형 A6의 모든 엔진은 벨트 교류 발전기 스타터(BAS)가 리튬 이온 배터리와 함께 작동한다. 아우디 A6는 55-160km/h(34.2-99.4 mph)의 속도로 달릴 수 있다.



Start-Stop기능은 최대 22km/h(13.7mph)의 속도에서 작동한다. 아우디 A6앞에 있는 차량이 이동을 시작하는 즉시 엔진이 예상대로 정지 상태에서 재시동된다. 감속 시, BA는 최대 12kW의 에너지를 회수한다. 실제 주행에서 MHEV기술은 연료 소비량을 100km당 0.7L까지 줄인다.



8세대 아우디 A6의 차체는 쾌적에 쾌적을 더한는데, 이를 가능하게 하는건 진보된 공기 역학적 특성 때문이다. 드래그 계수가 0.24(후속 출시 엔진 포함)이고 정교한 항공 음향 효과 덕분에 아주 높은 속도에서도 실내는 언제나 쾌적하고 조용하다.



8세대 아우디 A6는 차체에 강철과 알루미늄을 지능적으로 혼합한 구조물로 만들어졌다. 프론트 서스펜션 스트럿 돔과 같은 구성 요소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며 도어, 후드/트렁크 리드 및 펜더 역시 혼합구조물로 만들어졌다.














8세대 New A6 영문리뷰